경주시, 궁도장 호림정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1백만 원 기탁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나눔에 동참, 따뜻한 마음을 쏘아 올려
경주시는 궁도장 호림정에서 지난 14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호림정은 경주시 황성공원 내에 소재하는 궁도장으로, 지난해 3월부터 경주시설관리공단에서 직영 중이며, 경주시궁도협회 자문으로 국궁사범을 채용하고 강습 과정을 개설하였고, 궁도체험학습 및 정기 강습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전통 무예를 지키고 궁도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재문 협회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어서 감사하며 이웃을 돕는 따뜻한 마음과 함께 국궁 문화의 전통 이어가는 노력도 계속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성금은 ‘희망2022 나눔캠페인’ 모금액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경주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캠페인은 이 달 말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