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김기록치과, 환자들이 기부한 폐금니 모아 사랑의 후원금 매탄3동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09:59]

수원시 영통구 김기록치과, 환자들이 기부한 폐금니 모아 사랑의 후원금 매탄3동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09:59]

김기록치과는 지난 26일 치과 환자들의 폐금니(齒)를 기부받아 마련한 후원금을 매탄3동에 전달했다.

 

평소 지역사회 공헌을 꾸준히 실천해온 김기록 원장은 수명이 다 된 보철금니를 교체한 환자들이 폐보철물을 기부할 수 있도록 병원내부에 폐금기부함을 마련하여 모은 성금으로 매년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기록 원장은 “이번 후원금은 환자분들의 따뜻한 기부로 마련된 것이며 현재 코로나19로 많은 지역주민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고자 나눔실천에 동참해주신 환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권정희 매탄3동장은 “위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김기록치과와 기부에 참여해주신 환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 내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 매탄3동에 소재한 김기록치과병원은 2014년 개원한 이후 현재까지 나눔과 사랑을 가치로 평소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