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읍은 4일, 민원인을 위한 민원행정 서비스 실천을 위해 직원 25명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민원인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민원 요구 시 상황, 유형별 응대 시 유연하게 대처하는 자세 등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주요내용은 전화민원 및 방문 민원의 응대요령, 올바른 언어 표현법 등이다. 김기완 장수읍장은 “주민들의 복잡하고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 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모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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