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대체교사 모집

어린이집 대체교사 지원을 통한 보육 공백 예방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2/09 [11:39]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대체교사 모집

어린이집 대체교사 지원을 통한 보육 공백 예방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2/09 [11:39]

광양시가 어린이집 보육 공백 예방과 안정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한 ‘대체교사 지원사업’의 추진을 위해 기간제근로자 대체교사를 모집한다.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실시하는 ‘대체교사 지원사업’은 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연가 사용, 보수교육 참석, 긴급상황 등으로 보육 공백 발생 시 어린이집에 대체교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모집인원은 18명이며, 응시자격은 보육교사 1~2급 자격 소지자로 공고일 전부터 주민등록지가 광양시로 되어 있어야 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월 15~16일(2일간)로 접수를 희망하는 사람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뉴스/소식란의 ‘고시/공고’에서 공고문을 열람하고 지정된 서식을 출력·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4층 사무실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1차 서류 적격 여부 심사 후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되며, 근무조건이나 보수 등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기타 문의사항은 시청 교육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류현철 교육보육과장은 “이번 대체교사 채용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의 갑작스러운 보육 공백 발생 시 대체교사를 지원해 어린이집의 원활한 운영과 안정된 보육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같이 소통할 수 있는 보육교사의 자질을 갖춘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시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