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창원시,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회장 이·취임식서 교류의 시간 가져

제13대 회장 우림테크 이삼연 대표 취임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2/11 [09:12]

창원시,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회장 이·취임식서 교류의 시간 가져

제13대 회장 우림테크 이삼연 대표 취임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2/11 [09:12]

창원시는 10일 오후 6시 그랜드머큐어앰버서더창원 호텔에서 개최된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사와 함께 지역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기업인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열수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성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남지역본부장 및 협회회원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제12대 정현숙 회장(신화철강, 의창구 팔용동)에 이어 제13대 신임회장 이삼연 우림테크(성산구 웅남동) 대표의 취임을 함께 축하했다.

 

(사)중소기업융합연합회는 업종 간 정보와 기술, 인적교류를 통해 기업의 역량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 상호 기술과 서비스를 융합하여 신사업 창출을 위해 활동하는 경제 단체로, 현재 전국에 경남 등 13개 지역연합회에 7,00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경남연합회는 1994년 5월 결성되어 현재 530여개 회원사로 경남중소기업을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단체이다. 또한 산학협력 및 코로나19극복 성금 기탁 등 지역사회에도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제13대 회장으로 취임하신 이삼연 회장님께 축하를 드리며, 요즘같은 어려운 경제환경에서는 무엇보다 기업간 교류활동을 통해 서로 다른 기술과 지식을 융합하여 급격한 시대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기업간 융합 활동으로 새로운 고용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