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자원봉사종합센터는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달의 우수 자원봉사왕’은 관내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 중 매월 활동 시간 최상위 자원봉사자 한 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사업으로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및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2022년도에 처음 시작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자원봉사왕은 1월 한 달간 관내 지역아동센터에서 프로그램 및 학습지도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며 지역사회 발전 및 안녕한 김제 만들기에 기여한 이정솔 자원봉사자에게 수여되었다.
이정솔 자원봉사자는 ”방학 때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 아동들을 위한 일을 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보람되고 만족스러웠는데 우수 자원봉사왕이라는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허현기 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봉사활동이 위축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자원봉사 활성화에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김제시자원봉사센터가 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