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굿네이버스-진안군, 지역사회지원을 위한 MOU체결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매년 후원물품지원 및 기관간 상호 협력 강화하기로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2/15 [12:00]

굿네이버스-진안군, 지역사회지원을 위한 MOU체결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매년 후원물품지원 및 기관간 상호 협력 강화하기로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2/15 [12:00]

진안군은 15일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지원하기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춘성 진안군수,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을 비롯한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후원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 진안군 위기가정 연계와 자문,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 취약계층 어린이 위기지원 서비스 구축 △ 아동권리 옹호와 관련한 교육 정보 교류 △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자립지원을 위한 사업에 상호 협력 △ 기타 상호 지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에 적극 협력 하기로 약속했다.

 

아울러 이날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지역후원회 모금으로 제작된 진안군 여아 위생키트 및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굿네이버스와 진안군이 협약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진안군의 위기 가정에 굿네이버스의 도움으로 어린이들이 살기 좋은 진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굿네이버스가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인 지원으로 드림스타트 어린이를 돕게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