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이 오는 3월 14일부터 29일까지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양평의 미래”를 주제로 개최하는 2022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월 16일부터 24일까지 8일간이며, 해당 읍·면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거주하는 읍·면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이메일 또는 우편 등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소통한마당은 읍·면을 방문해 주민들과 직접 만나 각 읍·면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모으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토론주제는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양평의 미래’로 참여자는 토론을 통해 ‘우리 읍·면에 가장 필요한 것’, ‘우리 읍·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의 현안사항에 대한 다양한 의견 제시와 정책제안을 할 수 있다.
소통한마당에서 제안된 주민들의 아이디어는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실현가능한 제안에 대해서는 즉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발전은 내가 만들어 간다는 생각으로 주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제안된 정책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