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양시청소년재단, 봄 학기 정규 강좌 접수 시작

‘우리 아이 떡잎 찾기 프로젝트’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풍성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2/16 [12:20]

안양시청소년재단, 봄 학기 정규 강좌 접수 시작

‘우리 아이 떡잎 찾기 프로젝트’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풍성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2/16 [12:20]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 5개 청소년 시설에서는 2022년 봄 학기 정규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신체적 · 정신적 건강을 책임질 ▲한기범 농구 교실 ▲어린이 축구교실 ‘뭉쳐야 찬다’ ▲키즈 토요 풋살 ▲점핑 음악줄넘기 등 다채로운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총 104개 강좌 수강생을 인터넷 및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동안청소년수련관에서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만화 캐릭터 교실 ▲창의력 쑥쑥 도예교실 ▲소수정예 홍익 미술연구소 등 창의력 향상 및 감성 발달에 도움을 줄 분야별 미술 전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가운데, 생활체육, 예술, 국제, 문화 등 각 분야별 144개에 걸친 강좌를 선보인다.

 

관내 권역별로 소재해 있는 청소년문화의집도 강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만안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신의 한 수 바둑 ▲초등통합 과학특공대 등 신규 강좌를 선보이며, 석수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어린이 건축수업 ▲라탄공예 초등반 등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호기심 많은 초등학생이라면 호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하는 ▲초등 과학놀이 신나는 과학교실 ▲척척박사 코딩로봇교실 등 과학탐구 프로그램도 눈여겨 볼만 하다.

 

안양시청소년재단은 연중 초등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창의력을 향상시킬 다양한 강좌를 비롯해,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한 평생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봄 학기 강좌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