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에서는 2022. 2. 16. 협의회 임원진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으며 2021년 결산보고를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는 한편 2022년 연간 활동 계획 논의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방안 마련과 원활한 협의회 운영을 위한 정관변경 등 협의회 운영 전반에 대한 내용이 논의됐다.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27개 단위단체로 약 1000명의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종 시 행사 및 체육행사, 재해재난, 무료급식봉사, 시민의식향상을 위한 캠페인 등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정현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따뜻한 마음으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올 한 해도 더욱 적극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울타리가 되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통영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라고 협의회 임원진 및 회원들을 독려했다. 조현준 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묵묵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노력 덕분에 통영시의 크고 작은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쉽게 고립될 수 있는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시민의 행복과 공동체문화 확산을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