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가 농·특산물 판매 쇼핑몰인 ‘청원생명쇼핑몰’의 위탁운영과 판매활성화 용역 추진을 위한 입찰공고(2월 17일 ~ 3월 10일)를 냈다.
용역의 주요 내용으로는 △판매 활성화 마케팅 추진 △홈페이지 유지보수 △입점업체 교육 △신규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청원생명축제와 쇼핑몰 연계 추진 등이며 용역 기간은 착수일로부터 12개월이다.
입찰에 참여할 업체는 제안서 및 입찰 참가 서류를 다음 달 10일에 청주시청 농식품유통과에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계약방식은 협상에 의한 계약이고,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통해 업체를 선정해 3월 말부터 청원생명쇼핑몰 위탁운영에 착수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 비대면 소비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이에 맞춰 우리 농·특산물 판매와 맞춤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업체에 청원생명쇼핑몰을 위탁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입점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이벤트를 추진해 청원생명쇼핑몰의 획기적 매출 증대와 농가 판로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원생명쇼핑몰은 청원생명브랜드 품목을 비롯한 청주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각 생산자가 상품을 직배송하는 시스템이어서 언제나 신선하고 맛 좋은 농?특산물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