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나선다.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3월 7일까지 2주간 ‘스트레스 우울 해소하고파 - “스.우.파”’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대인관계, 학업, 직장 등에서의 받은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건강이 나빠지지 않았는지 확인해보고, 나만의 정신건강 유지 및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공유하며 참여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고자 추진됐다.
익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방문 및 SNS QR코드를 통해 주어진 서식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승호 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안, 우울감을 느끼시는 시민분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정신적·신체적으로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유해 시민 모두가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지수가 높은 익산시가 될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