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립 여문늘벗(여서동 구)중부보건지소)과 꿈을키우는(미평동 선경3차 아파트) 작은도서관에서 2022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여문늘벗 작은도서관 프로그램은 ▲내 맘 쑥쑥 그림책놀이(초등 1~2학년, 10명) ▲4D 수리과학교실(초등 3~4학년, 10명) ▲색다른 취미찾기 레진아트(일반인, 10명) 3개 과정으로 오는 3월 14일부터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이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일부 프로그램은 재료비를 별도 부담해야 한다.
꿈을키우는 작은도서관 프로그램은 ▲책과 공예(초등 1~4학년, 10명) ▲트로트보다 재미있는 스마트폰 교실(만60세 이상, 10명) 2개 과정으로 3월 18일부터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3월 3일부터 3월 10일까지이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 방문을 통해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문늘벗 작은도서관, 꿈을키우는 작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키우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청솔글누리(돌산읍 청솔2차아파트) 작은도서관의 ‘책놀이?공예 프로그램’도 3월 중 재 운영된다. 화양열린(화양면민회관), 국동 작은도서관(임시별관)에서도 독서문화 생활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