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제시 드림스타트 소외아동에게 주)일신산업 장학금 지원

김제시드림스타트 취약아동들에게 희망의 등불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3/02 [10:38]

김제시 드림스타트 소외아동에게 주)일신산업 장학금 지원

김제시드림스타트 취약아동들에게 희망의 등불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3/02 [10:38]

김제시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의 경제적으로 어려운 위기가정 아동들을 돕는 일에 써 달라며 주식회사 일신산업 김O권대표와 직원들이 상반기 후원금 3백만원을 기탁해 주었다.

 

김제시 월촌농공단지에 위치한 주)일신산업은 영농비닐을 만드는 회사로 본사 일신화학 정철수사장의 장학금후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5년 동안 매년 6백만원씩(상·하반기 3백만원씩/ 총 27,000천원)을 김제시드림스타트의 위기가정 어린이들의 장학금으로 후원하여왔으며 2022년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김제시 소외아동들에게 선행을 계속 해오고 있다.

 

주)일신산업 김O권대표와 10명의 직원들이, 해마다 기부한 기탁금은 드림스타트 아동 중 집중사례관리 아동 50명(년 10명)에게 미래 희망의 등불을 밝혀 줄 소중한 장학금으로 사용되고 있다.

 

김O권대표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우리아이들이 훌륭하게 자랄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여 기쁘다.”며 “일신산업 직원들은 경제적?정신적으로 어렵게 살아가는 아동들이 작은 정성이지만 그 힘을 받아 사회의 보물로 커 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소연숙여성가족과장은 “어려운 상황에 놓인 위기가정 아동들에게 해마다 장학금을 후원해 주신 주)일신산업 김운권대표와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그 사랑과 나눔의 뜻을 받들어 드림스타트의 어려운 가정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