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양시, 광양읍 도시재생 한옥거점공간 관리위탁 운영자 모집

한옥카페, 베이커리, 한옥게스트하우스 등 14개동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3/08 [11:07]

광양시, 광양읍 도시재생 한옥거점공간 관리위탁 운영자 모집

한옥카페, 베이커리, 한옥게스트하우스 등 14개동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3/08 [11:07]

광양시는 오는 16일까지 광양읍 도시재생 한옥거점공간 관리위탁 운영자를 모집한다.

 

대상시설은 광양읍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한 도시재생사업 시설로 위탁대상은 한옥카페, 베이커리, 한옥 게스트하우스, 문화창고 등 14개동이다.

 

한옥카페, 베이커리 등 복합공간은 7개동(읍내리), 한옥 게스트하우스(부속건물 포함) 3개동(인서리), 그밖에 문화창고 1동(읍내리), 민간 소유 임차주택 3개동(인서리, 칠성리, 인동리)이 해당한다.

 

위탁기간은 3년이며 위탁은 시설 관리 및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시설물의 유지관리 비용은 수탁자가 부담해야 하며 운영자 선정과 가격은 온비드 전자입찰과 제안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으로 이뤄진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참가자격,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등을 꼼꼼히 챙겨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다.

 

제안서 제출은 3월 17~18일(이틀간)이며 광양시 도시재생과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홈페이지와 온비드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자 모집은 1차 모집에 희망자가 없어 재모집하는 것으로 시는 관심 있는 업체나 단체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권회상 도시재생과장은 “광양 생활한옥의 수리를 통한 청년일자리 창출과 광양살이 주거 공간을 확보하고 문화·예술 등 다양한 정주환경을 위한 사업인 만큼 하루빨리 운영자가 결정되어 광양읍 원도심 활성화에 이바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