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양라이온스클럽, 옥룡면 경로당 이불 31채 후원

어르신 건강 기원과 지역사회 봉사 실천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3/15 [10:50]

광양라이온스클럽, 옥룡면 경로당 이불 31채 후원

어르신 건강 기원과 지역사회 봉사 실천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3/15 [10:50]

국제라이온스협회 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지난 14일 광양시 옥룡면 경로당에 어르신을 위한 봄이불 31채를 후원했다.

 

후원품 전달식에는 이삼식 옥룡면장, 문양오 시의회 부의장, 허순구 광양농협 조합장, 박준순 이장협의회 부단장, 심도윤 영수경로당 회장, 김용성 백운경로당 회장, 성태문 주민자치위원장, 라상채 동백문화축제 추진위원장, 서병국 농촌중심지활성화 추진위원장 등이 참석했고, 광양라이온스클럽에서는 안강석 제1부회장과 다수 회원이 참석했다.

 

안강석 광양라이온스클럽 차기 회장은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코로나 시기를 잘 극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취지에서 회원들의 뜻을 모아 경로당에 이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이삼식 옥룡면장은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 실천에 동참해 주신 광양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받은 이불은 경로당에 잘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살피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라이온스클럽’은 1973년에 창립해 취약계층 쌀 지원, 무료급식 봉사,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