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은 오는 23일까지 군정 전반과 지역 관광지, 축제, 행사 등 다양한 소식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무안군 제5기 SNS 서포터즈’ 25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위촉일로부터 1년 간 개인 블로그와 SNS에 무안군의 군정소식과 관광명소, 축제ㆍ행사, 볼거리 등을 소재로 생생한 현장 홍보 기사를 작성해 무안군에 알리게 되며, 참여활동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무안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할 수 있는 19세 이상의 무안군민 또는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서포터즈 신청이 가능하다.
SNS 서포터즈에 관심있는 사람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결과발표는 28일에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SNS를 통해 서포터즈들의 색다르고 기발한 시각으로 생생한 현장 정보를 전달하고 무안군의 아름답고 매력적인 모습을 널리 알려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무안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8년 제1기로 시작한 무안군 SNS 서포터즈는 발 빠른 정보전달로 지역 홍보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