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상남도, 식의학 국제포럼서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홍보 박차

학술행사 참여 홍보, 누리소통망 통한 다양한 홍보전략 추진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3/17 [15:11]

경상남도, 식의학 국제포럼서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홍보 박차

학술행사 참여 홍보, 누리소통망 통한 다양한 홍보전략 추진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3/17 [15:11]

경상남도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는 17일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약선발효 식의학 대장금 국제포럼에 참가하여 엑스포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기도한의사회와 (사)한국장류발효인협회가 주최한 이번 국제포럼은 경기도 한의사회, MBC, 용인시, 한국장류발효인협회 및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식의학의 세계화를 위해 대한민국 약선발효 식의학의 발전 방향을 분석, 토론하는 행사이다.

 

조직위는 이날 포럼에서 지난 ‘201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과를 알리고 10년 만에 개최하는 이번 엑스포의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으며, 경기도한의사회와 MBC 등 포럼 참석자들은 산청엑스포 참가를 약속하였다.

 

앞으로 조직위는 포럼 참가뿐만 아니라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전통의약 항노화 분야 학술행사를 다수 개최할 예정이며, 다양한 채널의 누리소통망(SNS) 계정과 유튜브 개설, 홍보대사 위촉, 홍보 서포터즈 운영 등을 통해 다방면의 홍보전략을 추진할 것이라 밝혔다.

 

민양근 엑스포조직위 본부장은 엑스포 홍보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며, “인류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엑스포의 취지를 보다 널리 알리도록 지금부터 발로 뛰는 홍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