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은 2022년 1학기 장학생 선발을 위해 각종 홍보활동을 펼치고 지난 16일 읍?면 업무담당자 교육을 끝으로 장학생 선발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 전했다.
장학금 신청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22일까지 5주간이며, 선발인원은 반값 등록금 1,000명, 다자녀장학금 200명, 특기장학금 30명, 대학교 비진학 창업?취업학원비지원금 10명으로 총 1,240명을 선발한다.
신청 자격으로는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은 부?모 모두가 1년 이상 연속하여 부안군에 주소가 있어야 하고, 관외 고등학교 졸업자는 부?모 모두가 3년 이상 연속하여 부안군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장학금 접수신청은 평일 기준으로 학생의 부 또는 모의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신청 받으며, 궁금한 사항은 부안군민원콜센터 또는 읍?면사무 총무팀,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으로 문의하거나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또는 부안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권익현 이사장은 2022년에는 고등교육법에 따른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 재학생도 선발 대상이 되며 등록금 면제자도 소득구간에 따라 생활비 지원이 가능하므로 신청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모두 장학금을 신청하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