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나운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나눔의 행복을 동참하기 위해 정기후원을 약속한 산들 양푼갈비(대표 한기강)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산들 양푼갈비는 매월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관내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주는 선행을 약속했다.
한기강 대표는 “요즘 같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어려움에 처한 이웃 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행복을 적극 실천하겠다.”며 전했다.
김종쇠 민간위원장은 “착한가게 가입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커다란 희망과 큰 도움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며,“지역사회에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홍순 나운3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착한가게에 가입하여 일정액을 기부하여 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사용하여 나눔과 사랑이 넘치는 나운3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산들양푼갈비는 미룡동 금광베네스타아파트 앞 길목에 위치하고 있으며 맛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산들 양푼갈비 대표 한기강은 착한가게 가입과 더불어 1인 1계좌(나눔희망플러스)도 참여 하겠다고 신청서를 제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