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중앙감리교회, 여주시 보건소 직원 격려 간식 기증

코로나19 대응에 고생하는 감사의 마음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23 [11:15]

여주중앙감리교회, 여주시 보건소 직원 격려 간식 기증

코로나19 대응에 고생하는 감사의 마음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23 [11:15]

오는 3월 22일, 여주중앙감리교회는 여주시 보건소에 코로나19 감염병 대응으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햄버거 및 과일 등을 전달했다.

 

여주중앙감리교회는 코로나19가 2년째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감염병 전파예방관리로부터 여주시 시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하여 애쓰는 여주시 보건소 전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게 되었다.

 

여주중앙감리교회 유영설 목사는 “감염병 대응으로 보건소 직원이 업무추진에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격려를 전했으며,

 

엄경숙 보건소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해 간식을 기증해 주신 여주중앙감리교회 유영설 목사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받아 코로나19 전파예방관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감사를 표했다.

 

여주시 보건소는 코로나19 감염병 대응으로 선별진료소 운영, 확진자 역학조사, 접촉자 분류, 재택치료자 관리, 방역 등 업무를 추진 중이다.

 

한편, 여주중앙감리교회는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의 기쁨과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무릎개안수술, 소양천 시민정원 조성, 기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외식, 쇼핑하는 날 운영 등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