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제사랑장학재단, ‘관내고 졸업 후 관내 대학 진학생’에게 격려금 100만원 지급

지역 인재의 관내 대학 진학 유도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3/24 [10:23]

김제사랑장학재단, ‘관내고 졸업 후 관내 대학 진학생’에게 격려금 100만원 지급

지역 인재의 관내 대학 진학 유도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3/24 [10:23]

김제사랑장학재단이 지역 학교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 인재의 관내 대학 유도를 위해 내고장학교보내기 격려금 지급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대상자는 공고일 기준 김제에서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시민의 자녀로서, 김제지역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관내 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 전북캠퍼스에 진학하는 학생이다.

격려금 지급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 또는 보호자는 ‘22. 3. 30. ~ 3. 31. 기간 동안 지원 신청서,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 대학 재학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통장 사본 등의 서류를 구비해 김제시청 인재양성과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재단은 4월 중 장학생 선발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최종 선발할 예정으로, 대상자로 선정된 학생들은 100만원의 격려금을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김제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의 모집 공고를 참고하거나 김제시 인재양성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문 상임이사는 “김제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이 김제의 백년 미래를 이끌어 갈 재목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지역 맞춤형 인재 육성사업을 통해 지역 교육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