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스테비아팜스로부터 소외계층 위한 음료 1만병 기부 받아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3/24 [11:13]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스테비아팜스로부터 소외계층 위한 음료 1만병 기부 받아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3/24 [11:13]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3일 ㈜스테비아팜스로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음료 1만 병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스테비아팜스는 이날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인천시민연합회에 함께 기부했다.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스테비아팜스는 2018년 5월 창립 후 설탕과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음료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업이다. 지난 2월에는 고양시에 스테비아음료 2만 개를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는 모범기업이다.

 

센터는 이번에 기부받은 물품을 중구 관내 원도심 8개동 소외계층과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인천시민연합회는 소년소녀가정 및 한부모 가정 등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인천시민연합회 박수진 회장은 “어려운 시기 음료를 후원해 준 ㈜스테비아팜스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준 음료는 소년소녀가장들이 마시고 바르게 성장해 대한민국의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스테비아팜스 구준모 본부장은 “이번 후원이 코로나19로 지쳐 있을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헤쳐나가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