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가 지난 3월 31일 다자녀가정 행복드림 매칭사업에 참여하는 후원업체에 감사증서를 수여했다.
다자녀가정 행복드림 매칭후원 사업은 김제 지역사회 공헌과 저출산 극복에 뜻이 있는 업체들이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은 다자녀가정에 매월10만원 정도 1:1 매칭후원 해주는 김제시의 저출산 극복 민?관협력사업이다.
올해 연이랑수련연꽃농장, 농업회사법인 휘게팜, ㈜농협목우촌 김제육가공공장, ㈜농협목우촌 비료사업소, 농업회사법인㈜지원, 농업회사법인㈜농산, ㈜서주, ㈜LSG, ㈜참고을, (유)금란산업개발, (유)금성상공, (유)삼흥산업, (유)삼흥에코그린, (유)웅진기계, (유)신포우리식품, (유)희성이엔텍 등 16개 업체가 매칭후원 사업에 참여해, 향후 1년간 매칭된 다자녀가정에 정기 후원할 예정이다.
김제시는 Mom 편한 도시 父라보 김제家 아이좋아! 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김제형 민?관협력 인구정책 사업을 추진해가면서, 미래 인구성장의 동력인 아이들을 안정적으로 양육할 수 있는 지역 공동육아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김광수 김제부시장은“코로나19 위기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든 세대가 편안하고 살기 좋은 김제조성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며 “저출산 고령사회 대응을 위한 다양한 민?관협력 사업과 정책 발굴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