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우리 동네작가해요!

온라인 공모전 ‘동네작가’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01 [08:42]

고양시,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우리 동네작가해요!

온라인 공모전 ‘동네작가’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01 [08:42]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훈)은 5월 가정의 달을 준비하며 고양시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2022년 제3회 온라인 공모전 ‘동네작가’를 2022년 3월 28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노인의 일상’이라는 주제를 통해 즐거운 생활을 이어가고 계신 이웃 어르신의 모습, 알콩달콩 지내시는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의 모습 등 소소한 일상 속 다양한 장면을 기대하며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 부문은 그림·사진·영상 세 부문으로 진행하며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총액 100만원 상당의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네작가는 2020년부터 시작하여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김정훈 관장은“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작지만 큰 즐거움, 소소한 행복과 희망을 온 가족 및 우리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참여는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현수막, 전단 홍보물에 포함된 QR코드를 통해 지역주민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심사 및 투표는 전문가 투표와 더불어 공개 투표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 투표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복지관 홈페이지 및 카카오채널(덕양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참여경로가 공개된다.

 

수상작은 온라인(복지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게시 및 5월~6월 중 지역사회로 찾아가는 전시회(토당문화플랫폼, 고양시청)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감상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