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천안과학산업진흥원,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

기술고도화 또는 사업화, 마케팅 등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수행기관 매칭 지원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4/01 [10:38]

천안과학산업진흥원,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

기술고도화 또는 사업화, 마케팅 등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수행기관 매칭 지원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4/01 [10:38]

(재)천안과학산업진흥원은 ‘2022년 천안기업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을 오는 4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안시가 예산을 지원하고 진흥원이 추진하는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과 사업화 지원 및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된다.

 

기술고도화 또는 사업화, 마케팅 등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역량을 보유한 기업, 대학, 연구소 등 수행기관을 매칭한다.

 

모집 대상은 ▲첨단소재 ▲바이오 ▲반도체 ▲디스플레이 ▲의료기기 ▲이차전지(에너지) ▲스마트기계 ▲자동차부품 등 천안시 전략산업에 해당하는 기업 중 2021년도 매출액 100억 원 이하의 관내 중소기업이다.

 

올해 바우처 기업지원 프로그램은 기업당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하며, 중소기업은 ▲공정개선 ▲시제품 제작 ▲시험·분석·인증 ▲지식재산권 출원 ▲디자인·브랜드·홍보물 제작 마케팅 등 10개 서비스 중 3개 이내를 자율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공고는 천안시청 또는 진흥원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춰 진흥원에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이병욱 원장은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지역 기업과 대학 및 연구소 간 협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