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과학산업진흥원,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기술고도화 또는 사업화, 마케팅 등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수행기관 매칭 지원
(재)천안과학산업진흥원은 ‘2022년 천안기업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을 오는 4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안시가 예산을 지원하고 진흥원이 추진하는 기술 바우처 지원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과 사업화 지원 및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된다.
기술고도화 또는 사업화, 마케팅 등이 필요한 중소기업과 역량을 보유한 기업, 대학, 연구소 등 수행기관을 매칭한다.
모집 대상은 ▲첨단소재 ▲바이오 ▲반도체 ▲디스플레이 ▲의료기기 ▲이차전지(에너지) ▲스마트기계 ▲자동차부품 등 천안시 전략산업에 해당하는 기업 중 2021년도 매출액 100억 원 이하의 관내 중소기업이다.
올해 바우처 기업지원 프로그램은 기업당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하며, 중소기업은 ▲공정개선 ▲시제품 제작 ▲시험·분석·인증 ▲지식재산권 출원 ▲디자인·브랜드·홍보물 제작 마케팅 등 10개 서비스 중 3개 이내를 자율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공고는 천안시청 또는 진흥원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갖춰 진흥원에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이병욱 원장은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지역 기업과 대학 및 연구소 간 협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