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건강복지센터 개소 10주년을 맞아 4월 1일부터 8일까지 생명존중 분위기 확산과 정신건강복지센터 인식도 향상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12년 4월 1일 밀양시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설치됐다. 지금까지 전 시민을 대상으로 정신건강 및 자살예방사업과 교육, 정신질환자 치료비 지원, 재난심리상담 등 정신질환자 관리와 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센터에서는 올해 개소 1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온라인 축하 이벤트 ‘정신건강복지센터 알리기 OX퀴즈’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는 밀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우수참여자 100명을 추첨해 밀양농산물 꾸러미(샤브샤브 스페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밀양시민 누구나 참여해 정신건강복지센터의 존재와 하는 일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한층 더 시민과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천재경 밀양시보건소장은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금까지 시민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개선으로, 지역 내 정신질환자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편견 없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