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한화솔루션(주), ‘행복 나눔 냉장고’로 올해도 함께 나눠요!지난 31일 후원금 3천5백만 원 전달…행복한 나눔 냉장고 10개소 큰 호응
한화솔루션(주)이 지난 3월 31일 ‘행복 나눔 냉장고’ 후원금 3천5백만 원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화솔루션(주) 권기영 부사장,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영 위원장과 신미경 부위원장이 참석했다.
‘행복 나눔 냉장고’는 주민센터에 설치된 냉장고에 식품과 생필품을 누구나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이용하는 나눔 냉장고이다.
2020년 5개소로 시작해 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현재는 10개소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한화솔루션(주) 권기영 부사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더불어 사는 행복한 여수를 만드는데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꾸준한 기부와 후원활동으로 상생과 나눔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행복나눔 냉장고는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와 연계해 시민이 중심되는 행복 체감형 복지실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그 중심에 한화솔루션과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동행해주셔서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한화솔루션(주)은 행복나눔 냉장고 후원 외에도 섬 지역 어르신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개인방역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