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공단의 경영혁신 및 사회적 가치 실현 기관 운영을 위한 ‘2022년도 혁신경영추진단’을 구성하고 지난 31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공단 혁신경영추진단은 “내·외부 고객과 소통하는 우수 혁신공단 구현”을 목표로 경영본부장을 단장으로 하여 총 11명으로 구성하였으며 주민제안, 고객간담회, 부서 아이디어 회의 등을 통해 발굴한 12개의 과제 1년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혁신경영추진단에서 22년도에 운영할 주요 과제로는 가정 내 안쓰는 화분을 업사이클링하여 관내 사회복지 시설에 기증하고, 코로나19 장기화 극복을 위한 건강관리 통합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제들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러한 혁신경영추진단 운영의 결과로 공단에서는 2019년 이후 3년간 지방공기업 혁신우수사례 최우수상 수상, 2년 연속 지방공기업평가원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등 꾸준하게 공단의 혁신 우수성을 알려나가고 있다. 정종석 이사장은 “연수구 유일의 지방공기업으로서 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제고할 수 있는 우수한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운영하여 우수 혁신공단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