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자율방범연합회는 지난 1일 의령읍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임원 및 각 지대별 대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유공회원 시상 및 202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먼저 2021년 유공회원 표창에서는 신장안 부회장과 부림면 자율방범대 권학상 총무가 각각 경상남도 자치경찰위원장 감사장과 경상남도경찰청장 감사장을 받았으며, 이어 김형호 부회장, 의령읍 방범대 류도건 운영위원을 비롯한 각 10개 지대 대원들이 지역 치안 유지에 기여한 그동안의 공로로 의령군수 표창패를 전수받았다. 또한 유곡면 정칠수 자율방범대장은 경상남도의회 의장상을, 의령읍 자율방범대 김문영 운영위원과 지정면 이현수 자율방범대장은 국회의원상을 수상받았다.
이후 정기총회에서는 2021년 주요 사업 추진실적 보고 및 2022년 야간 순찰 활동 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어지며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축사에서 ‘내 고장은 내가 지킨다는 의병정신을 이어받아 조직된 자율 방범 연합회가 있기에 우리 이웃들이 안전한 일상을 누릴 수 있으며, 앞으로도 우리 군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의령군을 만드는데 노력해달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강철석 회장은 ‘올 한해도 연합회 회원들이 하나가 되어 우리 군 치안 윤지를 위한 야간 순찰 활동에 전념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