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도시공사, 감일 에코앤e편한세상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 받아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04 [15:56]

하남도시공사, 감일 에코앤e편한세상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 받아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04 [15:56]

하남도시공사는 지난 4월 1일 하남 감일 에코앤e편한세상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입주민의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하남도시공사와 DL이앤씨(주)가 공동으로 시행한 사업으로 하남감일 공공주택지구 B9블록에 총 866세대 규모로 지난해 10월 입주를 시작하였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공동사업시행자인 DL이앤씨(주)의 새로운 주거플랫폼인 C2하우스가 최초 적용된 단지로써 가변형 평면 설계, 대형 현관 팬트리, 원스탑 세탁존 등이 적용되었다. 또한 최고층 커뮤니티 시설인 탑클라우드(전망카페)를 비롯해 중앙광장 그린카페, 게스트하우스, 캐스케이드 수경시설 등 고품격 아파트 단지로 건립되었으며, 특히 다채로운 조경식재와 다양한 주민공동시설, 테마 놀이터 등으로 입주민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하남도시공사 이학수 사장은 “하남시와 입주민 및 건설공사 관계자의 적극적인 협조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입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남시민에게 쾌적한 주거환경 제공 및 민영주택 수준 이상의 고품질 공공주택을 공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