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관계가 단절된 어르신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기위하여 인지활동 프로그램 ‘카네이션 孝 북 에코백 만들기, 용품을 배부한다고 밝혔다.
제50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준비한 ‘카네이션孝북 에코백 만들기, 용품은 부평구 관내에 거주하는 노인복지관 회원 150명을 대상으로 5월 2일부터 선착순으로 나누어 줄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건강한 노년기를 보내지 못하는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직원들의 정성을 담은 꽃다발 카드와 함께 전해줄 예정이어서 의미가 크다.
‘카네이션孝북 에코백 만들기, 는▶ 패브릭 컬러링 에코백 ▶ 패브릭 컬러링 파우치 ▶ 카네이션 브로치 ▶ 카네이션 카드 ▶패브릭 마카 6색 1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교육정책팀 이지현 주임은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개성 있고 다양한 컬러링 에코백 만들기를 통해 인지 및 신체활동의 기회를 드리고 감사와 은혜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현재, 오미크론 방역 강화대책으로 일환으로 전면 개관을 못하고 있지만 어르신들의 지속적인 평생학습과 여가문화 참여를 위해 53개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학습권 보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