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경기꿈의학교 운영자 워크숍 개최 및 안전교육 실시2022. 4. 9.(토) 경기꿈의학교 운영자 워크숍 및 안전교육 실시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은 오는 9일 경기도양평학생야영장에서 “2022년 경기꿈의학교 운영자 워크숍”을 개최하고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운영자 워크숍에서는 2022년 경기꿈의학교 운영자 33명을 대상으로 2022년 주요변경사항 안내, 사업집행지침 등 운영실무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아이스브레이킹, 그룹활동 등을 통해 경기꿈의학교 운영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다.
또 찾아가는 꿈의학교 운영자 14명을 대상으로 한 사전 안전교육은 경기도양평학생야영장의 안전교육시설을 활용한 사고 빈도가 높은 영역 중심의 순환식 체험 교육으로 구성되었으며, 전문 교육강사와 함께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양평학생야영장 김종훈 분원장은 “경기도양평학생야영장은 2020년 시설현대화를 통해 미래안전체험관을 준공하고 학생숙소 등 본관동 환경을 개선했다”며“앞으로도 경기꿈의학교 운영 등 지역 내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교육활동에 대해 경기도양평학생야영장의 문을 적극 열어놓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유승일 교육장은 “경기꿈의학교 운영자 워크숍 및 사전 안전교육을 통해 마을교육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양평지역 학교 안팎 학생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가 확대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