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이혜영-김성령 주연 ‘킬힐’ 새 OST 마마무 솔라 등판!‘Dun Dun Dun’ 7일 오후 6시 발매! 솔라의 감각적 가창으로 드라마 긴장감 더한다!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이 주연을 맡은 tvN 수목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 이춘우, 연출 노도철)이 새로운 OST로 마마무 솔라가 부른 ‘Dun Dun Dun’을 7일 오후 6시 발매한다.
‘킬힐’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여성들의 욕망을 다루며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킬힐’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마마무의 솔라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미 드라마의 티저 영상과 지난 7화의 강렬한 엔딩을 장식하며 많은 관심을 받은 ‘Dun Dun Dun’은 짙은 갈색을 의미하는 뜻으로, 세 여자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음악으로 형상화했다. 리듬 기타와 중독적 멜로디,
명불허전 솔라의 감각적 가창까지 더해져, 봄의 온기가 시작되는 현재 계절감에 어울리는 흥겨운 비트와 트랜드한 세련된 사운드로 탄생했다. 또한, 세 여자의 치열한 경쟁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의 갈등과 긴장감을 고스란히 담아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마마무 솔라는 얼마전 자신의 신곡 ‘꿀 (HONEY)’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선데 이어, 화제의 드라마 ‘킬힐’ OST 까지 참여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이 곡은 ‘킬힐’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엉클’, ‘마우스’, ‘검법남녀2’,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역적’ 등의 OST에 참여한 바 있는 설기태 음악감독과 ‘TOP SNOW’ 팀이 함께 완성했다.
마마무 솔라가 부른 ‘Dun Dun Dun’은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로, 배우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 김재철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