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성주지사와 배치과의원은 지역인재를 위한 장학금으로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각각 2백만원, 3백만원을 기탁하였다.
농정의 최일선에서 농어업인과 함께하며 농어촌 생활환경 개선과 지역 농업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농어촌공사 성주지사는 농민들을 위한 각종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성금 기탁 및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선희 성주지사장은 “작은 금액이지만 정기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역 내 학생들의 밝은 미래와 꿈을 펼칠 수 있는 곳에 써달라.”며 2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여 장학기금 조성에 힘을 보탰다.
같은 날, 성주읍에 위치하여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배치과의원(원장 배윤호)은 2015년 1백만원을 시작으로, 2020년 3백만원, 올해까지 3백만원으로 총 7백만원을 기탁하여 관내 청소년들의 인재육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이병환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사장은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꾸준히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자라나는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고 더불어 성주군의 밝은 미래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