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KCC 후원 장판으로 취약가구 주거환경 개선중증 독거장애인 가정, 장판 교체로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
영인면 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KCC글라스 아산공장의 장판 후원을 받아 관내 주거 취약가구의 주거지 장판을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대상자 가구는 생활이 어려운데다 중증 독거장애인 가정으로 장판이 오래되어 곰팡이가 생기며 곳곳에 찢어진 부위가 있는 등 비위생적인 상태였기에 추진단에서 장판 지원 및 교체를 결정하게 됐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으로 ㈜KCC글라스 아산공장(공장장 김장욱)의 장판 후원과 영인면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정자)의 노력 봉사로 거실, 부엌, 방, 현관 장판을 교체했다.
A대상자는 "찢어지고 더러운 장판을 교체해줘서 보다 청결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거실, 방, 부엌, 현관 장판 교체로 새집이 된 것 같아 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 김정자 단장은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펼쳐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인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는 연2회 저소득 아동 장학금 지원, 푸드뱅크 후원물품 등 후원품 전달 활동,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독거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신축하 떡케잌 지원등 다양한 찾아가는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