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인재양성 프로젝트 ‘굿잡(Good Job) 시즌2’ 협약식 개최원주 직업계고 학생들을 위한 ‘진로 비전,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원주교육지원청은 7일(목) 중회의실에서, 청소년 취업지원 사회공헌사업인 청소년 인재양성 프로젝트 ‘굿잡(Good Job) 시즌2’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원주 직업계고 학생들의 진로와 취업 지원을 위해 △원주교육지원청, △한국광해광업공단,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영서고등학교, △원주금융회계고등학교, △원주의료고등학교 등 6개 기관이 함께 참여했다.
청소년 인재양성 프로젝트 ‘굿잡(Good Job) 시즌2’ 는 청소년들의 취업 진로교육과 미래 진로에 대한 사회적 가치 경험과 나눔 참여를 통해 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광해광업공단 경영관리본부 남상용 본부장은 "굿잡(Good Job) 시즌2를 통해 지역사회 직업계고 학생들이 취업 경쟁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 박미경 본부장은 "공공기관과 연계를 강화하고 굿잡(Good Job) 시즌2의 목적에 맞는 진로 비전 멘토링,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원주교육지원청 김춘형 교육장은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한국광해광업공단의 청소년을 위한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직업계고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굿잡(Good Job) 시즌2가 보다 발전된 사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