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해찬여주영농조합법인(대표 이재석)이 지난 5일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어르신들게 전달해달라며 1,500만 원 상당의 건강즙 150박스를 강진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건강즙은 강진군 노인 요양 및 재가시설 32개소의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석 대표는 “여주는 섬유질과 비타민C, 마그네슘, 미네랄 등 다양한 성분이 풍부하고 혈당을 낮추며 암을 예방하는 효능을 갖고 있다. 호박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고 혈액 순환, 소화 흡수가 잘 된다는 장점이 있다.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건강즙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속적으로 사회복지시설 등에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고 계신 강진해찬여주 이재석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대표님의 마음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2017년에 설립된 강진해찬여주영농조합법인은 여주즙, 여주환, 작두콩차 등을 생산하는 식품기업이다. 직접 재배한 여주즙과 작두콩차 등을 전국 하나로 마트에 납품하는 등 강진 농특산물 인지도 제고 및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