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체육회,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기원 군민걷기행사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기원... 다양한 경품도 마련
충북 괴산군 체육회가 지난 9일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기원 괴산군민 건강 걷기 대회를 진행했다.
몸풀기 체조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걷기행사는 칠성면 생활체육공원 내의 파크골프장부터 벚꽃이 만연한 둘레길을 도는 약 2.5km 코스이며,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이다.
보다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입장 전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을 확인하고 거리두기를 안내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대회를 진행했다.
이차영 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윤남진 충북도의원, 이완철 괴산군체육회장, 반주현 유기농산업엑스포 사무총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도 걷기에 참여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소소한 일상의 소중함을 몸소 느꼈다.
둘레길 걷기 후에는 트로트 가수 김다현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에게 다양한 경품이 주어졌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고 군민들의 체육활동을 확대해 삶의 질을 높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피로감을 잠시나마 해소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