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20일 드로잉 퍼포먼스‘페인터즈’개최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가 결합한 신개념의 아트 퍼포먼스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2/04/12 [09:21]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20일 드로잉 퍼포먼스‘페인터즈’개최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가 결합한 신개념의 아트 퍼포먼스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2/04/12 [09:21]

부산광역시학생예술문화회관은 4월 20일 오후 7시 회관 대극장에서 드로잉 퍼포먼스‘페인터즈’공연을 연다.

 

이 공연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학교 교육활동과 방역 등으로 지친 교직원들에게 회복과 치유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페인터즈’는 2019년 ‘Asia′s Got Talent 3’에서 라이브 드로잉과 첨단 미디어아트가 결합한 신개념의 아트 퍼포먼스공연으로 한국팀 가운데 유일하게 준결승에 진출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 4명의 페인터즈가 감각적인 어반 댄스, 위트 넘치는 퍼포먼스, 예상을 뒤엎는 코미디 연기 등을 통해 미술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선보인다.

 

관람 희망자는 4월 13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공연 당일 오후 5시 40분부터 로비에서 서울 예술의전당이 선별한 공연 및 전시사이트인‘SAC On Screen’과 연계한 발레 공연‘호두까기 인형’녹화 실황을 상영할 예정이다. 또 갤러리 예문에서 예문HADA프로젝트의 첫 번째 기획전‘인간과 관계’도 연다.

 

박귀자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관장은“이 공연을 통해 교직원들에게 에너지를 충전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