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표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 봄맞이 문화예술공연 풍성

16일부터 치즈테마파크 야외공연장서 주말과 공휴일 등 공연 진행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4/12 [10:36]

대표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 봄맞이 문화예술공연 풍성

16일부터 치즈테마파크 야외공연장서 주말과 공휴일 등 공연 진행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4/12 [10:36]

임실군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가 봄맞이 관광객들을 위한 문화예술 공연을 시작한다.

 

군은 새봄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치즈테마파크 야외공연장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공연을 주말과 공휴일, 각종 행사기간에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공연은 치즈 체험객과 치즈테마파크 일반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마술과 버블, 풍선, 서커스, 버스킹 등 상설 공연과 음악공연, 인형극, 농악 등으로 진행된다.

 

임실치즈테마파크 문화예술공연은 시군별 매력적인 관광지 발굴 및 육성을 위하여 전라북도가 역점 추진하는 1시군 1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군은 봄철을 맞이하여 주말 및 공휴일에 치즈테마파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4월부터 운영을 개시하여 연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공연이 되도록 관람객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공연관람석 표시와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플래카드 게시, 손소독제 구비 등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공연 관람문화 조성을 위하여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문화예술공연은 치즈테마파크 분수 광장 야외공연장에서 주말 및 공휴일에는 1일 2회, 어린이날 등 각종 행사 기간에는 1일 4회 이상 추가로 운영하여 풍성한 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임실군을 대표하는 핵심 관광지로서 해마다 수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요즘 같은 봄철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 등이 함께 찾는 관광지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가을에는 임실N치즈축제장으로서 천만송이 이상의 국화경관이 조성되며, 축제를 전후해 50여만명이 찾으며 최고의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는 봄철 관광객들의 볼거리를 위해 장미공원이 한창 조성 중이다.

 

공연과 관련한 일정은 매주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 민 군수는“대표관광지 문화예술공연이 임실치즈테마파크의 관광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길 기대한다”며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