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관광 누리집 ‘충북나드리’도민 참여형 이벤트 진행건강?환경?행복을 위한 “플로깅 캠페인 함께해요!”
충북도는 지루했던 코로나19와 겨우내 움츠렸던 도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충북나드리 이벤트 ‘플로깅 캠페인’을 4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플로깅 캠페인 이벤트’는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 사랑 운동으로 도민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고, 코로나19에도 안전하게 관광지를 즐기는 1석 3조의 효과를 지닌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플로깅하며 추억이 담긴 후기와 사진을 충북관광 누리집 충북나드리에 남기면 된다.
도민은 물론 전 국민을 대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은 향후 충북관광 홍보를 위한 팜플릿 등 홍보물에 활용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충북도는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관광 활성화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설호 충청북도 관광항공과장은 “그동안 억눌렸던 여행활동이 서서히 기지개를 켜고 있는 시기에 이벤트를 통해 충북관광의 매력과 가치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코로나 시기에도 여행과 안전을 동시에 고려한 관광 환경 조성과 홍보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