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광역시 남동구, (사)인천남동구새마을회 강원·경북 산불피해 지원 후원금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4/14 [10:23]

인천광역시 남동구, (사)인천남동구새마을회 강원·경북 산불피해 지원 후원금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4/14 [10:23]

인천광역시 남동구는 최근 (사)인천남동구새마을회로부터 강원·경북 등 산불피해 지원을 위한 후원금 811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관내 새마을지도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됐다.

 

신대현 (사)인천남동구새마을회 지회장은 “새마을지도자들의 적극적인 동참에 감사드리며, 산불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에게 조금이나마 희망과 용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강호 구청장은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새마을이 앞장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에서 발생한 산불피해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에 구월1동 통장협의회, 구월2동 자생단체연합회, 만수5동 통장협의회, 윤이네 청과야채, 서창꿈별어린이집, 서창2동자생단체연합, 개인 후원자 7명 등이 참여해 총 14,374,140원의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했다.

 

또 남동구 주민자치협의회는 울진군청을 방문해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고, 남동구청 공무원들의 자발적 모금 활동인 남동구 공무원 1% 나눔 운동을 통한 후원금 500만 원도 전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