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현암도서관, 도서관 주간 기념 ‘매직컬 마술 공연’ 개최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여수시립현암도서관은 제58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판타지 마술쇼 ‘마법전사 매직킹’ 공연을 개최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오는 4월 27일 수요일 18시 30분 신청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초등학생을 둔 가족으로 5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신청 기간은 4월 18일부터 20일까지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족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단,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일 경우 보호자 없이 단독 입장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한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여수시립현암도서관이 선정되면서 개최하게 됐다.
마술, LED 퍼포먼스, 공중부양, 비둘기 마술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스토리 중심의 가족형 판타지 마술 공연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도서관을 찾은 어린이들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KF94 마스크 상시 착용과 거리두기 앉기 등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현암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