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주식회사 동림, 일상으로의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유아용 마스크 후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15 [11:48]

주식회사 동림, 일상으로의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유아용 마스크 후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15 [11:48]

주식회사 동림(대표 허영옥)은 코로나19와 오미크론 감소세로 일상으로의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지역 내 유아들을 위한 마스크 1,000장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에 전달하였다.

 

주식회사 동림은 창우동에 위치한 통신판매 기업으로 2016년 설립 후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해 2018년부터 관내 복지시설 등에 유아 분유, 유아식, 영양식 등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2019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로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와 함께 따뜻한 발걸음에 동행하기로 하였다.

 

허영옥 대표는 “우리 주변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자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유아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마스크를 전달하게 되었다.”며 “복지관과 나눔가족으로써 인연을 맺고 함께 나눔을 시작하게 된 만큼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한창 추억을 쌓으며 성장해야하는 유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게 보내고 있는 시기에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주신 주식회사 동림 허영옥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복지관과 함께 동행해주시는 그 따뜻한 마음을 우리 이웃들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