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맞이 뮤지컬 공연

부모와 아이의 행복한 어린이날 기념 추억 선사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04/15 [11:30]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날 맞이 뮤지컬 공연

부모와 아이의 행복한 어린이날 기념 추억 선사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04/15 [11:30]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기관회원(영유아와 부모)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맞이 ‘뚝딱하니 용궁’ 뮤지컬을 오는 5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4시에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3층 대강당에서 실시한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맞벌이 등의 사유로 아이와 시간을 보내기 힘든 가정을 위로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뚝딱하니 용궁’은 전래동화 별주부전의 마당놀이를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뮤지컬로 새롭게 각색한 공연으로, 관객의 능동적 참여를 이끄는 가족형 뮤지컬이다.

 

해당 공연은 36개월 이상~취학 전 아동이 관람할 수 있으며, 센터에 가입된 개인회원이 직접 4월 18~22일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류현철 교육보육과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아이와 부모를 위로하고자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마련했다”며, “관람 가정 모두가 풍성한 볼거리로 행복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올해 상반기 어린이날 기념 공연 외 하반기 문화공연 1회 이상을 추가로 시행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아이사랑 시간제 보육, 놀이체험실, 오감 발달 프로그램, 아동 발달지원 상담, 공통 부모교육, 대체교사 지원 등 20개의 주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