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변고등학교(교장 정석만)에 4월 13일 정종철 교육부 차관과 송기동 경북교육청 부교육감이 본교를 방문하여"코로나19"관련 등교 전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 실행, 등교 시 발열체크, 교내 감염예방 조치 등을 점검하고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교육부 차관과 부교육감은 지난 3월 4일 발생한 울진지역 대형산불에 대한 학생 피해 상황 및 신속한 업무처리 절차 등을 확인하였고, 피해를 입은 학생들을 가장 먼저 염려하며 교육부 및 교육청 차원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하겠다고 하였다.
죽변고등학교(교장 정석만)는 교육부 차관 및 부교육감과의 만남을 가진, 교장실에서 사전에 감염병 예방을 위한 비상대응계획 및 업무연속성계획(BCP) 등을 수립하여 긴급상황 대처방안 메뉴얼을 교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안내해왔고, 학생들의 안전보장을 무엇보다 우선으로 하며 정상적인 교육과정이 운영되도록 전 교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정종철 교육부 차관과 송기동 부교육감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애쓰시는 본교 모든 교직원들을 격려하고 교육부에서 모금한 경북-강원 동해안 산불 피해지역 학생지원 성금을 지원하였으며, 학생들과 친근한 모습으로 함께 어울려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누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