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재단, ‘2022 순천 어라운드 기자단’ 모집5월부터 11월까지 활동, 콘텐츠 제작비 지급 및 우수 활동자 연말 포상
순천문화재단은 순천시민에게 직접 발로 뛰며 순천 문화예술 분야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순천 어라운드 기자단’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순천 어라운드 기자단’은 순천시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고, 유튜브·블로그·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히 사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순천 어라운드 기자단’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순천문화재단의 주요사업과 정책을 비롯해 문화·예술·관광·생태 등 다양한 이슈를 시민의 눈높이에 맞춰 콘텐츠로 제작하여 순천문화재단의 SNS 채널을 통해 확산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순천 어라운드 기자단’에게는 활동사항에 따라 건당 5만 원에서 10만 원까지 콘텐츠 제작비가 지급되며, 기자단 위촉장과 명함, 기자증, 기자단 활동 증명서도 발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 콘텐츠·우수 활동자에게는 기사 언론 노출과 연말 포상의 기회도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순천문화재단 문화정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