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령에서 봄! 봄! 봄!

대가야생활촌의 사계(四季)“봄”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4/19 [12:10]

고령에서 봄! 봄! 봄!

대가야생활촌의 사계(四季)“봄”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4/19 [12:10]

고령군은 3대 문화권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대가야생활촌에서 대가야의 이야기와 청정 고령의 자연과 계절이 주는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사계절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 중 이다.

 

대가야생활촌의 사계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이어지는 연간 관광 프로젝트로, 사계절 중 그 첫 번째 사계의 ‘봄’은 4월 16일(토)부터 시작하여 5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4월 16일,17일 양일간 1,000여명의 방문객들이 고령의 봄을 즐기기 위해 대가야생활촌을 찾았다.

 

대가야생활촌을 중심으로 대가야농촌문화체험특구 내의 대가야체험캠프, 대가야기마문화체험장, 족욕카페 등을 연계한 상품과 공방촌 DIY 체험프로그램을 연계한 상품을 e-커머스(쿠팡)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투어상품을 구성하였다.

 

또한, 대가야생활촌 내에서 여유로운 봄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용품 대여와 어린이 놀이기구시설, 가야금퓨전공연, 공방촌 만들기 체험, 대가야장터, 대형플라워 포토존, 즉석사진촬영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어린이와 함께 하는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일상을 되찾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안전하고 휴식 공간 제공과 더불어 봄나들이의 재미와 추억까지 전해줄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할 방침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가야 역사 기반의 관광 자원인 대가야생활촌이 다양한 스토리텔링과 현대적인 해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고령 대표 관광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속가능한 연계관광콘텐츠 상품 운영으로 건강한 지역 관광 생태계가 조성되어 관광객과 지역주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