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ENG와 오픈톡방: 영광살이는 지난 16일 어려운 이웃 세 가정을 위해 에어컨을 기탁하고 함께 설치까지 완료하였다.
㈜신용ENG 장덕인 대표는 지난해 12월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3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올해는 오픈톡방: 영광살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오픈톡방: 영광살이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염산 신성리 취약계층 주민에게 1기의 에어컨을 설치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하였다.
회원들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동해안 경북·강원 산불피해주민 돕기 성금 2,771,071원을 모금하여 기탁하였다.
이번 세 번째 프로젝트는 영광읍, 염산면, 묘량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세 가정의 생활복지 개선을 위해 에어컨을 기탁하고 ㈜신용ENG와 함께 직접 설치까지 완료하였다.
장덕인 대표는“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오픈톡방: 영광살이에 보내준 성원과 격려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꾸준히 지역봉사에 참여해 주시는 장덕인 대표님과 오픈톡방: 영광살이 회원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냉방장치의 부족으로 무더운 여름동안 고생하는 주민들이 없도록 주거생활복지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